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2018년 기술전문위 구성 완료

  • 신병주 태권도조선 기자

    입력 : 2018.02.19 14:36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회장 이영석)가 2018년 기술전문위원회를 구성했다.

    광주 협회는 13일 광주 염주체육관 국민생활관 1층에서 열린  ‘2018년 기술전문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을 열고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날 윤웅철 기술전문위원회 의장과 유석근, 김재도, 정수복, 이동원 경기부의장, 이동오, 이병도, 최종섭, 김승곤 심사부의장 등을 비롯한 16개 분과위원들이 각각 임명됐다.

    이영석 회장은 “2018년 기술전문위원회 구성은 각 분과별 위원들이 실용적인 자세로 각자 맡은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는 점에서 지난해와 큰 변동 없이 이뤄졌다”며 “위원 모두가 맡은바 임무에 소신껏 수행하셔서 우리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의 발전은 물론 태권도 진흥에 기여해주실 것을 당부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회장은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기술전문위원회 임원들 모두가 황금 개띠의 해인 무술년을 맞아 직장이나 가정, 그리고 사회적으로나 국가적으로 모든 일이 술술 풀리는 한해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 앞서서는 2017년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공로자 표창도 이뤄졌다. 하남태권도장 최한규 관장 등 5명에게 국기원장 표창, 송우태권도장 송재규 관장 등 5명에게는 대한태권도협회 회장 표창이 각각 수여됐다.

    기사 목록 맨 위로